본문 바로가기

공지사항

공지사항

쓰기

1920웹자보.png

 

 

행사명 : "우리가 조국이다" 시민참여문화제

일시 : 2019. 10. 19 오후 6:00

행사장소 : 서초동 중앙지방법원앞 (지도표시)

 

안녕하세요, 소총입니다.

 

두번째 "우리가 조국이다" 시민참여문화제를 2019년 10월 19일 오후 6시에 서초동 중앙지방법원 앞 삼거리에서 개최합니다. 시민들이 정치인과 유명인사의 배경사진 재료가 되는 것이 아닌, 시민들의 분노를 오롯이 표출할 수 있는 광장을 19일 만들고자 합니다.

 

집회신고는 되어 있으며 여러분들의 목소리를 많이 담아내기 위해 대열 양끝단에 2개의 부무대를 설치, 3개의 무대에서 시민자유발언 / 구호를 진행하게 됩니다. 전에 없던 새로운 집회 방식이기때문에 아직까지 구체적인 방안이 나오지 않았지만, 확실한 것은 여러분들께 마이크를 돌려드리기 위해서 가장 노력하는 집회가 될 것임을 약속드립니다.

 

여러분들의 목소리를 담아내기 위해 개최하는 집회인 만큼 여러분들의 많은 참여가 절실합니다. 여의도에서 사회자로서 가장 안타까웠던 것은 자유발언을 신청하는 시민이 적었던 것 입니다. 많은 분들께서 자유발언에 참가하실 수 있도록 사전신청 / 현장신청 모두 받겠습니다.

 

자원봉사자가 절실히 필요합니다. 질서유지인에 신청하셨던 분들도 자원봉사를 위해서는 다시 신청해주셔야 합니다. 질서유지인 신청은 집회요건을 위한 form이기 때문에 실제 자원봉사자와는 별계로 유지됩니다.

 

자원봉사는 아래의 업무중 1을 맡게 됩니다

 - 상황실 (무대 / 질서 / 발언 / 의료 / 연락 / 홍보의 연락 가교역할)

 - 무대 (자유발언자 인계, 무대 정리 및 의자 구성, 시민참여인터뷰 발언자 섭외)

 - 홍보 (인터넷 커뮤니티 및 SNS별 홍보 및 연락 담당)

 - 공보 (집회현장에서 언론 대응 및 자료 수발)

 - 질서유지 (집회현장에서 안전사고 및 질서 유지, 환자 구난 등 구역별 질서유지 담당/2인1조 구성)

 - 프로그램 (행사 프로그램 구성)

 - 콘솔 (음향 및 영상 송출 보조)

 

특히 아래의 자원봉사자를 절실히 구하고 있습니다

 - 의료부스에서 긴급구난을 지휘해주실 의료팀장(의료인)

 

이번에도 회계는 공개됩니다. 지난 공개시트와 같은 곳에서 공개되며, 2회집회 이후 3회집회 전까지 회계감사인을 선임 집회 종료 후 감사보고서를 여러분들께 제출하겠습니다.

 

10월 19일 집회는 처음으로 서초에서 시민들의 자발적인 힘으로만 치뤄지는 집회입니다. 조국 장관과 문재인 대통령을 지키기 위한 이번 집회에 많은 참여를 부탁드립니다.

 

10. 19 "우리가 조국이다" 시민참여문화제

주최자 이태우(소총아재, Kalashnikov) 드림

 

자유발언신청  https://is.gd/1019chokuk_freespeech

자원봉사신청  https://is.gd/1019chokuk_volunteer

회계장부공개  https://is.gd/1019chokuk_accountlist

문화제장소    https://is.gd/1019chokuk_location

후원안내       https://is.gd/1019chokuk_donation

 

 

* 지난 집회 후 잔액에 대한 환불을 다음주 화요일까지 진행합니다. 환불을 원하시는 분들께서는 환불 FORM을 작성해주시기 바랍니다. 다음주 화요일 (10/15) 까지 환불신청이 되지 않은 후원금은 전액 10. 19 / 10. 26 집회로 이월됩니다. 마찬가지로 26일까지 행사를 끝마치고 한번 더 정산 및 반환신청을 받습니다. 참고 바랍니다.

 

후원금 반환신청   https://is.gd/northhumor_refu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