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후원을 요청하며 약속드리는 글

 

안녕하세요, 북유게 “소총아재”, Kalashnikov입니다.

여러분들께 도움을 요청드리기 위해 이렇게 따로 글을 올립니다.

 

 

지금 조국 수호 집회를 기획, 추진하면서 가장 현실적인 벽을 앞두고 있습니다.

바로 집회에 필요한 자금 문제입니다.

 

하지만 이 자금을 구좌파들처럼, “묻지 말고 후원하라”라고 말씀드리지 않겠습니다.

저희는 분명 올바른 회계처리 원칙을 가져야 합니다.

 

여러분이 후원하셔도, 여러분의 돈이 엉뚱한 사람들의 배를 불리지 않도록

후원금의 운용과 정산, 보고에 대해 약속드립니다.

 

 

 

1. 후원금은 행사진행에 필수적인 부분만 사용되며, 절대로 자원봉사자, 주최자, 자원봉사자와 주최자의 특수관계인 또는 특수법인에 제공되지 않을 것입니다. 특히 커피, 간식 등 자원봉사자에만 제공되는 혜택이 후원금으로 지출되지 않도록 하겠습니다.

 * 단 회의장소를 사용하기 위해서 커피숍에서 사용되는 음료비, 집회 당일이 아닌 준비에 필요한 회의에서의 자원봉사자 식대지출은 진행됩니다. 회의참여인명단과 지출액을 보고드리겠습니다.

 

2. 예산과 견적, 집행 내역은 모두 실시간으로 여러분들이 확인하실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집행시 영수증 역시 여러분들께 모두 공개하겠습니다. 이를 위해 다소의 금전적인 손해를 각오하더라도 모두 세금계산서 또는 현금영수증을 발급하도록 하겠습니다.

 

3. 남은 후원금을 돌려받고 싶으신 분들께는 사용액 대비 잔액 비율로 돌려드리겠습니다. 추가로 기획되는 집회들 역시 후원인들께서 집회 종료후 반환을 원하신다면 반환시점을 공고하고 반환해 드리겠습니다.

 

4. 통장을 모두 공개하겠습니다. 민감한 개인정보를 제외한 모든 내역, 특히 현금의 출납을 담당하는 부분은 마스킹 없이 공개하겠습니다

 

5. 행사종료후 공인회계사 또는 동일한 자격을 가진 자의 회계감사를 통해 사업비가 정당하게 지출되었는지에 대한 회계감사를 진행하고 감사보고서를 여러분들께 제출하겠습니다.

 

 

안심하고 후원하시고, 또 남은 돈을 돌려받으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시민문화제 “우리가 조국이다” 

주최자 “소총아재” 이태우 드림

 

 

후원계좌 : 카카오뱅크 3333-04-3633919 이태우

잔액환불을 위해 입금증 또는 이체확인증을 꼭 보관하세요